曹磊 기자는 10일 서브웨이 첫 팝업스토어가 상하이에 공식 개최됐다고 보도했다. 길이가 6m에 달하는 '거대 잠수함 샌드위치' 인형탈 앞에서 사람들은 사진을 찍었다. 서브웨이 중국 CEO 주푸창(朱富强)은 "서브웨이는 올해부터 새로운 이미지를 만들고 브랜드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제품, 체험, 이미지 측면에서 소비자의 기대를 충족시키고 있다" 고 말했다.
세계 2위 체인점 외식업체 서브웨이는 중국 본토 시장에서 시대에 발맞춰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 주푸창은 기자들에게 팝업스토어 개점을 계기로 서브웨이가 새로운 모델을 빠르게 개발하고 매장 오픈을 가속화하여 더 많은 중국 소비자들이 신선하고 푸짐한 SUBWAY 샌드위치를 더 편리하게 먹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올해부터 내년까지 서브웨이는 기반을 다지고 시스템을 재정비하는 시기가 될 것이며, 서브웨이는 앞으로 연간 500-1000개 매장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서브웨이 아시아 지역 사장 에릭 푸(Eric Foo) 는 기자들에게 상하이 서브웨이 팝업스토어는 지금까지의 아시아 지역 팝업스토어에서 가장 크고 가장 바람직한 팝업 스토어라고 말했다. 상하이 星扬西岸에 위치한 이 팝업스토어는 300평방미터 이상의 면적이며, 팝업스토어는 '잠수함' 컨셉으로 다채롭게 디자인되었으며, 현장에서는 유일무이한 거대한 샌드위치 외에도 독자적인 아티스트와 협업하여 잠수함을 테마로 한 아트월을 만들었고, 아티스트는 서브웨이 샌드위치의 '잠수함' 이미지를 새롭게 디자인하여 다양한 식재료를 의인화한 기발한 비주얼로 아트월을 팝업 스토어의 가장 인기 있는 요소로 만들었다.
서브웨이는 1965년 설립되었으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체인 브랜드이다. 전 세계 9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 34,00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 브랜드 가치 TOP5 및 세계 매장 수 2위를 차지하고 있다. 서브웨이는 12인치와 6인치 샌드위치를 만들며, 그 샌드위치의 인기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고 서브웨이 샌드위치는 샌드위치의 대명사가 되었다. 서브웨이는 중국 시장에 진출한 이래로 20년 이상 동안 중국 전역에 600개의 체인점을 보유하고 있다.
东方网 赛百味首家潜水艇旗舰店落户上海 未来将加速拓展中国门店 (021east.com) 2023-11-10 11:00:41 @코리아타운 상하이 김하은 뉴스팀 인턴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