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음 감소 고속도로가 개통되었다. 해방일보·상관신문 기자는 상하이시의 주요 프로젝트인 양가오베이루(杨高北路) (洲海路-金海路)의 재건 프로젝트의 주요 노선이 오늘(6일) 공식적으로 개통되었으며, 이는 양가오루(楊高路)가 6.6km의 신속 통행을 달성했음을 의미한다. 이 고속도로는 전체 소음 데시벨을 대규모로 줄이기 위해 혁신적인 방법을 채택한 최초의 고속도로이다.
양가오베이루(楊高北路) 개축 사업은 전체 길이 26.6km의 양가오루(楊高路) 고속도로의 일부이다. 1990년대 초부터 양가오루(楊高路)는 여러 차례의 개조를 거쳐 단계적 도시 발전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확장'과 '친환경'을 통해 많은 변화를 겪었다. "건설업체 浦发集团 건설관리회사의 시정사업관리1부부장 张斌은 내부순환, 중앙순환, 외부순환의 빠른 통행을 위해 푸동 연선의 서비스 기능과 자유무역구, 진차오 개발구 등 몇 가지 핵심 분야 간의 연결을 향상시키기 위해 양가오루(楊高路)는 2021년부터 빠른 개조를 시작했으며 20개 이상의 신호등을 제거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본선의 개통은 양가오베이루(楊高北路) 재건사업으로 남쪽에서 金海路가 교차하고 북쪽에서 洲海路 북쪽까지 전 노선이 '노드 교차로+지상도로' 배치 형태로 이루어지며, 본선 교차로는 왕복 6차선, 지상 보조로는 왕복 4~6차선, 양쪽에 서행 차선이 배치된다. 전체 노선에 총 5개의 교차로가 설치되며, 남쪽에서 북쪽으로 东陆路 교차로, 巨峰路 교차로, 东靖路 교차로, 俱进路 교차로 및 洲海路 교차로이다.
도시화 과정에서 인간성에 대한 초점이 주류 트렌드가 되었다. 인구 밀도가 높은 상하이와 같은 대도시에서는 엔지니어링 프로젝트에서 사람에 대한 고려가 단일 건설 링크에서 운영 및 유지 관리 링크까지 점차 확장된다.
또한 "양가오베이루(楊高北路)를 따라 주거지가 많아 교통이 편리하면서도 주변 주민들에게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해야한다"라고건설사 터널 주식 상하이루차오 양가오베이루(楊高北路) 재건사업 2호 프로젝트 책임자인 황웨이(黃表示)가 말했다.
어떻게 소음을 전체적으로 20% 감소할 수 있었을까? 비결은 새로운 친환경 고무 신축 이음매에 있다. 이 혁신적인 방법은 2013년부터 상하이의 여러 프로젝트에서 시범적으로 진행되어 좋은 결과를 얻었으며 10년 동안 과정이 점차 성숙해졌으며, 이번 양가오루(楊高路) 프로젝트에서는 처음으로 대규모로 채택되어 고가 전체 소음 데시벨을 20% 줄였다.
동시에 양가오베이루(楊高北路)는 보다 정교한 관점에서 보행자의 편안함을 향상시키기 위해 학교와 기업의 협력 과학 연구 결과를 적용했다. 예를 들어, 양가오베이루(楊高北路) 솽차오루(双桥路) 육교에 처음으로 댐퍼를 설치하여 육교 구조와 보행자 사이에 동일한 주파수 진동을 촉진했다.
양가오베이루(楊高北路) 본선이 완공되면 양가오루(楊高路) 전체도 올해 본선이 관통할 전망이다. 올해 말 양가오난로(杨高南路) 재건 프로젝트의 주요 노선이 개통됨에 따라 양가오루(楊高路)의 전체 고속 구간이 지속적으로 연결될 예정이며 교통 효율성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전체 주행 시간은 30분밖에 걸리지 않는다.
东方网 降噪高架来了,杨高北路改建工程主线今通车,高架整体噪音分贝为何降低20% (021east.com) 2023-12-06 06:01:00 @코리아타운 상하이 김하은 뉴스팀 인턴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