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24-05-20 09:48
- 중국 상하이 K-관광 로드쇼의 K-pop 랜덤댄스 이벤트 현장 [사진=한국관광공사]
문화체육관광부(이하 문체부)와 한국관광공사(이하 공사)는 방한 인바운드 1위 시장인 공략을 위해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K-관광 로드쇼’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공연·축제·웰니스 등 다양한 방한 콘텐츠를 주제로 중국 상하이 및 화동 지역의 개별여행객 유치를 통해 방한관광 붐을 조성하겠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테마별 K-콘텐츠로 맞춤형 개별 여행시장 공략
@코리아타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