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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해 뉴스2024-05-20 12:43: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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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하이 K-관광 로드쇼 진행… 맞춤형 콘텐츠로 中 관광객 유치 속도
내용

 

입력 2024-05-20 09:48
 
중국 상하이 K-관광 로드쇼의 K-pop 랜덤댄스 이벤트 현장 [사진=한국관광공사]

문화체육관광부(이하 문체부)와 한국관광공사(이하 공사)는 방한 인바운드 1위 시장인 공략을 위해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K-관광 로드쇼’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공연·축제·웰니스 등 다양한 방한 콘텐츠를 주제로 중국 상하이 및 화동 지역의 개별여행객 유치를 통해 방한관광 붐을 조성하겠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테마별 K-콘텐츠로 맞춤형 개별 여행시장 공략


17일 상하이 벨라지오 호텔에서 개최된 한중 관광업계 상담회 ‘케이-커넥트 트래블마트’에서는 8개 지자체, 의료·웰니스·공연, 특수목적여행(SIT) 테마의 27개 기업과 현지 관광업계 64개 기관이 참가해 총 200여 건의 상담이 진행됐다.

상하이 망궈여행사 상품기획담당 예단씨는 “최근 특별한 체험이나 새로운 관광지를 찾는 관광객들이 많아지면서 중국 내 개별여행 및 소규모 맞춤여행 수요가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이번 상담회를 통해 다양한 관광콘텐츠 정보를 얻고 상품 개발 상담을 할 수 있어 매우 유익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코리아타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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