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코스트코가 대표적입니다. 미국 가정용품 마트 베드배스앤비욘드도 쿠폰 남발 때문에 위기에 처하자 PB브랜드를 턴어라운드 전략으로 밀어붙였습니다. 그런데 이게 오히려 패착이 되었습니다. 유통업계에서 성공의 공식이라는 PB 브랜드가 왜 이 회사에는 안 먹혔을까요?
제휴 / 협력 / 광고문의: Wechat. sirius0404
광고디자인 / 그래픽디자인 / 브랜드 디자인 / 한중 온라인, 오프라인광고 / 브랜드 광고홍보 / 브랜드 마케팅 / 브랜드 브랜딩 / 로고 / 카탈로그 / 브로슈어 / 패키지디자인 / 포스터 / 신문광고 / TP 이커머스 운영 관리 / kol, koc 라이브 커머스 홍보 / 전시 행사 설치 제작 / 판촉, 홍보 광고물 제작,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