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글쓰기
지도로보기
댓글리스트
스크랩목록
설문조사
회원검색
관리자문의
출석하기
모바일모드
로고설정
1
상해맛집
2
상해한국상회
3
한인타운
4
출국
5
비자
6
상하이
7
공구
8
코리아타운
9
여행
10
입국
실시간 인기 검색어
1
상해맛집
2
상해한국상회
1
3
한인타운
1
4
출국
5
비자
2
6
상하이
3
7
공구
2
8
코리아타운
2
9
여행
4
10
입국
2
추천 검색어
상하이
코리아타운
상해소식
중국소식
공구
입국
출국
한인타운
상하이봉쇄
상해코로나
전체메뉴
최신뉴스
문화 강좌
정보게시판
지역 행사
상해한국상회(한국인회)
상해유학생총연합
공지사항
한국소식
중국소식
상해소식
해외소식
유용한 정보
열린아카데미
모두의 잉글리쉬
광주로 오세요♬
자유 게시판
지역부동산 정보
기업, 브랜드 홍보
학원 교육
내가 맛집
모임 홍보
지역 행사
상회활동소식
건의·자유게시판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
맛집 지도
우리집은 어디에
동행의 길
공지사항
공지사항
자주하는질문
질문과답변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메뉴 설정관리
전체메뉴
최신뉴스
한국소식
중국소식
상해소식
해외소식
유용한 정보
비지니스 트렌드
법률정보
세무정보
여행정보
구인정보
구직정보
문화 강좌
열린아카데미
。・:*:・゚수강 신청。・:*:・゚
★★시험 응시★★
MBTI 심리분석사
SNS마케팅전문가
가족상담사
바리스타
부동산자산관리전문가
심리상담사
아동심리상담사
와인소믈리에
자기주도학습지도사
정리수납사
진로적성상담사
모두의 잉글리쉬
광주로 오세요♬
정보게시판
자유 게시판
지역부동산 정보
기업, 브랜드 홍보
학원 교육
내가 맛집
모임 홍보
지역 행사
지역 행사
상해한국상회(한국인회)
상회활동소식
건의·자유게시판
상해유학생총연합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
맛집 지도
우리집은 어디에
동행의 길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자주하는질문
질문과답변
코리아타운 상하이
유용한 정보
비지니스 트렌드
상세보기
비즈니스 트렌드
상하이 소식 여기에 다있다!
위로
아래로
다음글
이전글
댓글보기
비즈니스 트렌드
2022-08-02 15:13:27
0
7
0.0
0
[KOTRA] 중국투자뉴스 (793호)
내용
/skin/community/upload/file_attach/2022/08/02/1659420797_26593.pdf
ALice
회원정보보기
ALice (스페셜회원)
님의 회원정보
닫기
작성한 게시글
추천 7
추천인 목록
관리자전용 목록
비회원
57.141.***.3
비회원
44.214.***.82
비회원
157.55.***.200
비회원
157.55.***.50
비회원
162.55.***.224
비회원
65.21.***.225
비회원
173.231.***.198
1
닫기
추천인 상세보기
닫기
스크랩 0
소스보기
쪽지신고
목록보기
홍보는 남이 해야 하는 이유
출판 프로듀서 가와기타 요시노리의 책 <놀이의 품격>에는 이런 말이 나온다. 우리 집 전병이 맛있다는 것을 홍보하고 싶으면 '저 사람이 먹는 것이 라면 나도 먹어보고 싶다' 브랜딩에 정답은 없습니다. 보고 듣고 경험한 것을 공유합니다. - Asher -
비즈니스
2023-11-02
마케팅과 브랜딩은 다르다
용어적인 관점에서 살펴보면 마케팅은 Market + ing이고 브랜딩은 Brand + ing이다. 두 단어다 진행 혹은 과정이라는 ing가 포함되어 있다. 브랜딩에 정답은 없습니다. 보고 듣고 경험한 것을 공유합니다. - Asher -
비즈니스
2023-10-23
설득력이 부족하면 권위를 더하라
고개 숙이지 마십시오. 세상을 똑바로, 정면으로 바라보십시오. 고개 숙이지 마십시오. 세상을 똑바로, 정면으로 바라보십시오. -헬렌 켈러 브랜딩에 정답은 없습니다. 보고 듣고 경험한 것을 공유합니다. - Asher -
비즈니스
2023-10-19
말을 끝내지 않으면 기억에 남는다
고객의 관심을 끌기 위한 의외로 간단한 방법이 있다. 끝내지 않으면 된다.'소중한 당신에게만 드리는 특별한 정보'로 시작하는 다이렉트 메일, 웹사이트 광고 등의 마지막에 나오는 다음 같은 문구를 본 적이 있을 것이다. 브랜딩에 정답은 없습니다. 보고 듣고 경험한 것을 공유합니다. - Asher -
비즈니스
2023-10-13
브랜더에게 듣는 도시 브랜딩
‘포르투’는 잘 된 도시 브랜딩 사례로 꼽히는 대표적인 도시다. 해외에 ‘포르투’가 있다면 우리나라엔 ‘인천’이 있다. 국내에서 성공적인 도시 브랜딩 사례로 꼽히는 인천은 ‘All Ways INCHEON’을 통해 인천의 역사와 문화, 미래를 모두 나타냈다. 인천이라는 도시의 이미지와 선호도를 높인 인천의 도시 브랜딩은 바로 ‘브랜더’ 박혜란에 의해 이루어졌다. 그녀는 인천광역시의 초대 브랜드담당관으로 재직하며 도시 브랜드를 새롭게 정립, ‘모든 길은 인천으로 통한다’라는 슬로건의 도시 캠페인 ‘All Ways INCHEON’을 탄생시켰다. 뉴욕 페스티벌 심사위원(인쇄광고 부문), 깐느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 본선 심사위원(모바일 부문), 에피어워드 코리아 본상 심사위원 등을 역임한 바 있는 그녀는 에어프레미아의 설립 초기멤버로 참여해 브랜드 전략 디자인 구축 등 Imagination을 총괄하기도 했으며, 현재 ㈜ECO100 브랜드마케팅 실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기업의 브랜딩에 기업의 철학과 비전을 담았던 것처럼 인천의 역사와 문화, 미래를 도시의 브랜드에 성공적으로 담아낸 그녀는 깊이 있는 브랜딩 전문가다. ‘브랜더’ 박혜란으로부터 도...
비즈니스
2023-10-09
고객이 내 의지로 결정했다고 믿게 하라
사람은 타인의 의지가 아니라 자신의 의지로 움직이려고 하기 때문에 상품 또는 서비스를 내 의지로 결정했다고 생각하게 해야 한다. 브랜딩에 정답은 없습니다. 보고 듣고 경험한 것을 공유합니다. - Asher -
비즈니스
2023-09-22
큰 차이를 이끄는 사소한 한마디
라벨링'이라는 심리학 이론이 있다. 예를 들어, "꼼꼼한 사람" 이라는 말을 들으면 자신을 꼼꼼한 사람이라고 느끼지만, "사소 한 일에 목숨 거는 사람"이라는 말을 들으면 자신을 예민한 사람으로 느낀다는 것이다. 브랜딩에 정답은 없습니다. 보고 듣고 경험한 것을 공유합니다. - Asher -
비즈니스
2023-09-15
평범한 것을 좋아 보이게 하려면?
상대적 비교를 비즈니스에 활용한 예는 우리 일상에서 쉽게 발 견할 수 있다. 내가 가는 생선가게에서 생선을 파는 방식이다. 브랜딩에 정답은 없습니다. 보고 듣고 경험한 것을 공유합니다. - Asher -
비즈니스
2023-09-08
고객의 지갑이 열리는 순간을 잡아라
구매를 결정한 손님의 객단가를 올릴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순간은 고객이 물건을 구매하려는 바로 그 순간이다. 브랜딩에 정답은 없습니다. 보고 듣고 경험한 것을 공유합니다. - Asher -
비즈니스
2023-08-29
가격은 단가로 표시할수록 좋다
마트에 갔을 때 닭고기 옆에 붙어 있는 100g당 800원'이라는 POP 광고를 보면 '와, 싸다! 싶은 마음이 든다. 결국 300g을 담게 되는데, 그러면 총금액은 2,400원이 된다. 즉, 총액이 비싸도 단 위나 기간으로 끊으면 싸다고 느끼게 할 수 있다. 브랜딩에 정답은 없습니다. 보고 듣고 경험한 것을 공유합니다. - Asher -
비즈니스
2023-08-23
한 번 내 것이 되면 애착이 생긴다
TV 프로그램에 근처의 대형 할인 매장보다 독보적으로 많은 TV 판매량을 자랑하는 작은 가전제품 매장이 소개된 적이 있다. 비결이 뭘까? 원하는 가정에 일정 기간 무료로 TV를 대여해준 것이다. 브랜딩에 정답은 없습니다. 보고 듣고 경험한 것을 공유합니다. - Asher -
비즈니스
2023-08-22
비싼 제품의 매출을 올리고 싶다면 선택지를 3개로 만들어라
점심시간에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갔는데 메뉴가 2종류 뿐이라면 어떤 메뉴가 더 잘 팔릴까?🤔 브랜딩에 정답은 없습니다. 보고 듣고 경험한 것을 공유합니다. - Asher -
비즈니스
2023-08-18
어려운 부탁도 거절하지 못하게 하는 '한 발'
'풋 인 더 도어 Footin the door'는 말 그대로 '문 안쪽에 한 발 들여놓는 것'을 뜻한다. 방문 판매원이 초인종을 눌렀을 때 주인이 문을 열면 열린 문 사이로 한 발을 집어넣는 상황을 떠올리면 된다. 브랜딩에 정답은 없습니다. 보고 듣고 경험한 것을 공유합니다. - Asher -
비즈니스
2023-08-15
마케팅에서 브랜딩으로 흐름이 변하는 이유
최근 몇 년 간 마케팅이 더 업계에서 주목받았던 이유는 디지털 기술과 결합함으로써 그 전에 창출 하지 못했던 투명함과 탈집중화라는 가치를 창출했기 때문이다. 브랜딩에 정답은 없습니다. 보고 듣고 경험한 것을 공유합니다. - Asher -
비즈니스
2023-08-07
심리를 알면 고객의 관심을 구매로 바꿀 수 있다
사람은 무료에는 바로 움직이면서 왜 유료에는 멈칫할까? 가격 이 붙으면 과연 그만큼의 가치가 있을까? 라고 생각하는 심리가 작용하기 때문이다. 유료의 경우, 행동(구매)을 하기 전에 '생각과 선택'이라는 단계가 필요하다. 브랜딩에 정답은 없습니다. 보고 듣고 경험한 것을 공유합니다. - Asher - 👋기업홍보 경쟁력있는 대기업 출신 한중 글로벌 브랜드 광고기획사입니다. 👋건강한 아름다움의 비밀 "본초위" 세계가 인정한 "동충하초" 전문브랜드 중국 총판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리 판매할 업체를 찾고 있습니다. Tel. 13003296008 Wechat. sirius0404
비즈니스
2023-08-04
제품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이것'
TV 쇼핑에서 상품을 구매할 때 가격을 할인해주거나 추가 구성품을 주는 경우를 봤을 것이다. 사은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소비자가 그 상품을 사게 하기 위해서다. 브랜딩에 정답은 없습니다. 보고 듣고 경험한 것을 공유합니다. - Asher -
비즈니스
2023-07-31
1
다음 100일
(
)
님의 회원정보
닫기
최신뉴스
한국소식
중국소식
상해소식
해외소식
유용한 정보
비지니스 트렌드
법률정보
세무정보
여행정보
구인정보
구직정보
클라우드 인기검색어
상해맛집
상해한국상회
한인타운
출국
비자
상하이
공구
코리아타운
여행
입국
사회보험
상총련
항공
회원랭킹
편집인
3,340,460 점
1
뉴스팀
1,647,355 점
2
iMJ
481,962 점
3